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검색영역닫기 검색 검색영역닫기 ENGLISH 메뉴 전체보기 메뉴 전체보기

보도자료

국가수리과학연구소-맥키스컴퍼니, 대국민 안전문화 확산 위해 홍보 협력

등록일자 : 2023-09-07

국가수리과학연구소-맥키스컴퍼니,

대국민 안전문화 확산 위해 홍보 협력

- 상품 보조라벨 활용한 2022년 대한민국 안전전환 홍보활동 전개 -


국가수리과학연구소(소장 김현민, 이하 수리연)맥키스컴퍼니(대표 김규식)2022년 대한민국 안전전환(국가안전대진단, 이하 안전대전환’)대국민 홍보를 위한 보조라벨 전달식을 818() 10시 수리연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올해 안전대전환정부기관, 지자체, 공공 및 민간단체 등이 참여하여 노후고위험시설 약 23,000여 개소에 대한 안전점검 실시를 중점으로 817일부터 1014일까지 실시된다.

수리연은 안전대전환 기간 동안 연구실 등 핵심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며, 대국민 안전의식 제고와 참여유도를 위한 홍보활동의 일환으로, 충청권 대표 주류기업인 맥키스컴퍼니와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맥키스컴퍼니는 안전대전환 홍보를 위한 보조라벨을 이제우린소주 20만병에 부착하여 대전충청 지역 전역의 음식점 등에 유통할 계획이다.

김현민 수리연 소장은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홍보를 위해 협력해 준 맥키스컴퍼니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홍보활동을 통해 안전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안전한 연구환경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규식 맥키스컴퍼니 대표는 수학으로 산업과 의료, 과학기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국가수리과학연구소와 안전대전환의 중요성에 대한 국민적 인식확산을 위해 함께 협업할 수 있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밝혔다.

  • [첨부] hwp 220818_보도자료(수리연-맥키스컴퍼니, 대국민 안전문화 확산 위해 홍보 협력).hwp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