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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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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자구매

[소액수의] 미래인터넷연구사업 서버 구매 등록일자 : 2010-06-07

연구지원실 | 2010-06-11

국가수리과학연구소 공고 NIMS-제10-구매-3호 구매(소액수의)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1. 개 요 가. 건 명 : 미래인터넷연구사업 서버 구매 나.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다. 세부내역 : 구매규격서 참조 라. 기초금액 : 29,15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견적서 제출기한 : 아래 참조   2. 계약방식 가. 소액견적대상 입찰입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있지 않은 상태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일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 처리합니다. 다.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용역 건에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10. 6. 7.(월) 16:00 ~ 2010. 6. 11.(금) 13:00 나.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웍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 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 에서 확 인 가능하므로 제출 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10. 6. 11.(금) 14:00 나. 개찰장소 : 국가수리과학연구소 입찰집행관 PC 다. 낙찰자 결정 1)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조달청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다순위로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2) 예정가격이하로써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회계예규 2200.04-159-14, 2010.4.15)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3) 소액견적 대상 구매로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4)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 규정에 의합니다. 5) 계약대상자는 개찰일로부터 5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별도 문서 시행하지 않음), 동기일내에 미 계약시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 처리됨에 유의 바랍니다.   □ 계약에 필요한 서류 안내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다. 산출내역서 1부. 라.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마. 통장사본 1부.(원본대조필) 바. 하자보증보험증권 1부. 사. 국세 완납증명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등 계약에 필요한 서류일체 (“바”항은 납품 시 제출) 아. 제조사 물품 공급서 및 기술지원(3년) 확약서 각 1부.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우리연구소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서,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일반조건, 물품구매특수조건, 입찰유의서(재경부 회계예규), 구매의 수의계약 운용요령, 입찰유의서, 공동계약운영요령,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회계예규 2200.04-159-14, 2010.4.15)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자체(조달청)의 장애시에는 전자입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Call Center(☎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물품(시설)-기초금액” 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계약진행에 관한 사항 : 국가수리과학연구소 경영지원팀 (전화 : 042-717-5781) 나. 물품내용에 관한 사항 : 국가수리과학연구소 미래인터넷연구팀 정유철 (전화 : 042-717-5732)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전화 : 1588-0800)   국가수리과학연구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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